본 게시물은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으니 절대적인 정보가 아닐 수 있습니다. 참고만 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.

티스토리 뷰

Office TIP - CATEGORY

[엑셀]행의 데이터를 1 셀로 합치는 방법

시퀄人 2016. 6. 17. 09:34

엑셀에서 못하는 것은 없는 것 같다.

   

행의 데이터를 1개의 셀로 데이터를 합치는 방법이 2가지가 있다.

   

1.CONCATENATE 함수 이용

빈 셀에 함수를 입력하고 합칠 셀을 컨트롤키 와 함께 선택을 하면 끝.

   

   

   

   

2.UI 메뉴로 이용하기

합치는 데이터의 셀을 선택하고 편집 > 채우기 > 양쪽 맞춤 을 선택하면 기존데이터가 한 셀에 모두 합쳐서 보여준다.

   

   

   

댓글
댓글쓰기 폼
1 2 3 4 5 6 7 8 ··· 13